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꿀팁을 들고 왔어요~~~ 저에게 직접 일어났던 일인데... 다들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저는 엄청 찾느라 고생했는데 인터넷에 뒤져보니 아주 좋은 꿀팁들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공유를 합니다!!!

1. "내PC"에 들어가서 "로컬디스크c"에 들어갑니다.

2. "로컬디스크c"에 들어갔다면 "windows"라는 폴더를 더블클릭 합니다.

3. "windows"에 들어간 뒤 쭉 내리고 "system32" 라는 폴더를 더블클릭!!

4. 마지막으로!!!! "system32"에 들어간 뒤 한참을 내리면 "ctfmon"이라는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끝!!!!

이런 방식으로 하면 금방!! 한글이 다시 쳐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혹시 이런방식으로 하기 전에 키보드에 윈도우버튼과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언어를 변경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도 좋은 팁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신혼여행 어디까지 알아봤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