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아침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조라서 벌써부터 출근이네요 ㅎㅎㅎㅎ
요즘 정말 누구나 할 것 없이 돈버느라 바쁜데..
출근하는 시간이 틈틈히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모으면 아주 이득이겠죠??? 그래서!!!! 저도 출근하는 틈을 이용하여 이렇게 공유합니다~~

​12월15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티비 프로그램에도 유명한 예능이 있죠??
같은 행동을 하면서 다른 생각을 한다!!
정답은 ​“동상이몽”​ 입니다~~~

올해도 다 갔는데, 아직도 텐핑 수익이 그대로이십니까?


오늘은 10포인트 문제여서 10포인트 겟!!!


이렇게 꾸준히 하다보면 나중엔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을 주문할 만큼 모여있겠죠?? ㅎㅎ

다들 출근 화이팅하시고!! 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