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브메이트 답을 알려주는 스킷입니다~~~~ 다들 좋은 꿈 꾸고 있나요~~?
저는 이시간에 출근인게 5일째인데.... 3교대는 정말 적응할라해도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쓸데없는 말은 그만하고!!! 같이 답을 맞추러 가볼까요???


살다보면 진짜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말을 잇지 못하는 상황이 일어나는데....
저 역시 매일 일하다보면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올 때가 많더라고요... (오늘도 그럴 예정)
이 뜻의 사자성어는!!!! ​“언어도단”​입니다!!
자자!!! 얼른 맞추러 가요!!!!!


오늘도 10포인트!!!!


아주 깔끔하게 모였네요 ㅎㅎ 200포인트!! ㅎㅎㅎㅎ
다들 저와 같이 꾸준히 모으고 있죠??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