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요~ 잇님들!!! 오늘은 간만에 맛나구리 포스팅 #피자헛 치즈판타지 내돈내산리뷰를 준비한 매콤양입니다. 지난 2주 동안 식단 조절한다고 어째 먹방폿팅 하나를 안 했네요... 그렇다고 뭐... 다이어트 끝나자마자 바로 이런 거 시켜 먹고? ㅋㅋ 아니요. 그건 아니고 ㅋㅋ 이거 먹은 지는 좀 됐는데, 후기를 안 올렸더라고요. 오늘 하드 정리하다가 헐~ 나 왜 이 핫~한 메뉴를 지금까지 묵힌 거임?!!! 하고 놀라서 가져왔잖아요 ㅎㅎ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거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매번 여기에서 신제품 출시될 때마다 안 빼먹고 한 번씩은 다 먹어본 것 같은데요.. 갈릭버터 슈림프 이후로 진짜 오랜만에 맘에 쏙 드는 메뉴를 찾았고요!! 당분간은 이거 이길만한 게 없지 않을까 싶을 만큼 제 입맛에는 아주 딱 좋았어요..

그리고 또하나!!! 금일부터 또 다른 행사가 있다고 하니까 참여 방법은 제가 글 끝에 달아 놓도록 할게요~~

 

 

사실 이 메뉴는 오로지, 주닐님 광고 때문에 시킨 것 ㅋㅋㅋ 지난번 고추바사삭은 성훈 광고 때문이고 ㅋ 이래서 비싼 돈 주고, 이미지 좋고 인기 많은 스타들을 광고모델로 쓰는가 봐요 ㅎㅎ

암튼, 박스에 붙어있던 1+1 이벤트 a.k.a 양준일+일 부터 살짝 소개를 해드릴게요.

온라인 전용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진행되고요. 프리미엄피자 1판 구매 시 메가크런치 1판 무료제공됩니다. 사이즈는 라이, 미디엄 모두 가능하고, 여기에 배달이 아닌 포장으로 이용시 4,000원 추가 할인까지 된다네요..대박쓰~

여기서 대상이 되는 프리미엄피자메뉴에는 이탈리안 살시챠, 갈릭버터쉬림프, 토핑킹 등등 10가지인데, 오늘 보여드리는 피자헛 치즈판타지 역시 대상이더라고요!!

 

근데, 프리미엄 포장 40% 할인, 배달 30%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안 되니까요. 원하시는 내용으로 잘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각각의 이벤트는 주문 페이지도 구분되어 있고, 참고로 저는 당시 배달을 이용하긴 했는데 40% 할인쿠폰을 받아서 21,540원에 신메뉴를 맛봤어요!

 

 

그리고 사이다 추가는 2,000원!! 그래도 이렇게 해서 23,540원이면 완전 굿이죠~

내 사랑 디핑소스와 핫소스는 두 개씩~ 둘 다 너무 좋아하지만!! 본 메뉴가 진짜 맛있을 때는 전 소스 절대 안 뿌려요... 그 맛을 가리기 싫어서요... 그리고 이번에 이 메뉴에도 이 소스들 안 썼다는 거..

 

그런데 두둥~~그거 아셨어요? 앱 가입하면 콜라가 무료래요 ㅋㅋㅋ 이 날 처음 알았음!!!! 혹시 아직 앱 없으시면, 가입하시고 무료 콜라 드세요... 저도 다음 주문 때는 꼭~ 잊지 않고, 콜라까지 챙겨보렵니다..

 

 

이것이 그토록 기대했던 피자헛 치즈판타지 비주얼~~~ 분명, 광고에서 미친 듯이 늘어나는 치즈를 봤단 말이죠~ 그래서 쭈~~~욱!! 을 시도해봤으나 광고는 광고일 뿐 ㅋㅋ 따라하지 말자!!! 네, 뭐 1도 안 늘어나네요 ㅋㅋ하지만 그럼에도 매우 맛있었다는 게 중요한 거죠..

도우엣지는 클래식/ 리치골드 / 크러스트 세 가지 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추가금은 따로 없어요...

광고에서도 주구장창 얘기하죠~ 7가지 치즈가 가득 올라갔다고~~ 짭짤고소한 고르곤졸라부터 쫄깃한 모짜렐라, 그리고 파르메산, 까망베르, 체다, 크림치즈에 리코타까지!!!! 환상적인 치즈파티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일곱 가지를 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종류가 올라갔다는 건 눈으로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었고요... 그렇다고 치/즈/피/자/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게..

와규크럼블과 와플포테이토, 야채도 다양하게 올라가있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기존보다 염도를 낮춘 고품질의 NEW 모차렐라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풍미는 더욱 높이고, 토핑이나 소스의 맛도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했다고 하네요..

맛은 한마디로 아주 맛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질리지도 않고, 밍밍하지도 않고, 소스나 토핑의 맛이 과하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조화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저는 평소 도미노의 포테이토랑, 여기꺼는 갈릭버터쉬림프를 가장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도 너무 잘 맞았고요. 정군은 저와 반대로 무조건 고기가 듬뿍 올라간 메뉴들만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다고 하고요... 전혀 입맛이 다른 저희 둘 다, 피자헛 치즈판타지는 다 잘 맞더라고요..

 

갑분 알리오올리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주문한 거 아니고, 정군이 만들어준 거예요.... 여기 사이드에도 여러 파스타 메뉴가 있지만 오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이건 정군한테 부탁했는데.... 이 사진이 갑자기 왜 튀어나오냐??? ㅋㅋ다 이유가 있죠..

 

저랑 정군은 보통 이렇게 한 판을 주문하면 사이드가 없을 때도 2~3조각은 남아요... 근데 이건 저렇게 파스타를 한 그릇 같이 먹었는데도, 한자리에서 한 번에 한 판을 다 먹었어요 ㅋㅋㅋ 물론, 다 먹고 나서는 너무 많이 먹었다~하며 배불러 미칠뻔했지만 ㅋㅋ 너무 맛있어서 둘 다 컨트롤이 안 됐다는 그 얘기를 하고 싶었네요 ㅋㅋ진짜 짱맛! 꿀맛!!핵꾸르맛!! 존맛탱!!! 맛있는 표현은 다 갖다 붙이고 싶어요 ㅋ

 

특히 리코타 너는 진심 브라보~~~이렇게 한 스쿱씩 듬뿍듬뿍 얹어준 거 너무 좋네요~ 완전 부드럽고, 완전 맛남!!! 이 메뉴 개발하신 분 칭찬해:)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신메뉴가 출시되면 꼭 한 번은 주문해서 먹어보는 편인데요... 사실 맘에 드는 것보다 이건 그닥!!!이라고 느낄 때가 좀 더 많았거든요 ㅋㅋㅋㅋ 그럼에도 매번 그렇게 신제품을 주문하는 이유는?? 바로 이렇게 입맛에 딱 맞는 메뉴를 만날 수도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매콤양은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라 피자헛 치즈판타지 주문해? 말아? 고민이시라면 요건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이제 금일부터하는 1+2 행사!!! 사이즈 상관없이 피자를 한판을 주문하면 피자 한판 더!! 그리고 고급 아이스크림 매그넘도 주는 행사인데요!! 참여는 간단!!!

그냥 온라인 포장 주문으로만 받는데요!! ㅎㅎㅎ 다들 맛있는 피자타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