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믿고보는 배우' 이 중 한명이라고 하면 단연 배우 손예진이 생각이 납니다. 지금부터 외길 인생을 고집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그리고 사건사고가 없는 모범배우 손예진에 대해 글을 써내려 가겠습니다.

배우 손예진 본명(손언진)은 1982는 1월11일 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출생하였으며 165cm에 마르고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은 1999년 CF'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여 2년뒤인 2001년 '맛있는 청혼'에서 주연을 맡으며 히트를 치면서 단숨에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갔습니다. 이후 영화 '클래식'과 '내 머리속의 지우개'에서 청순미를 보여주며 대단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특히 이 두 영화는 중후반의 멜로 분위기가 엄청난 대비를 이루며 슬픔을 증폭하는데 젊은 배우로서 소화해내기 어려운 부분을 잘 이겨냈습니다.

하지만 이후 '무방비도시'와 '백야행', '타워' 등 에서의 연기는 다소 아쉬웠다는 평이 있었지만 2008년 청룡 영화상에서 '아내가 결혼했다'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여 개인 필모그래피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2010년대에는 '오싹한 연애', '타워', '공범', '덕혜옹주', '협상', '해적:도깨비 깃발' 등으로 활약했으며 오싹한 연애는 300만 관객을 모으며 예상외로 흥행하였고 2016년 제 36회 영평상과 부일영화상에서 '비밀은 없다'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고, 대종상 영화제에서는 '덕혜옹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2017년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으면서 화룡정점을 찍었습니다. 

손예진은 광고쪽으로만 글을 쓴다면 정말 엄청난 양의 글이 나올 만큼 많은 광고들이 있습니다. 데뷔광고인 1999년 꽃을든 남자를 시작해 2000년대의 2001년 포카리스웨이트, 쁘띠첼, B&F를 찍었고 그 뒤로 또다시 포카리스웨이트의 모델이 되고 오뉴, 큐리텔, 옴파로스, LG유플러스, 외환카드, 현미녹차, 코아루, 샤인빌, S-OIL, 쿠쿠, 국순당백세주, 나우빌이 있고

2010년도에 들면서 SK VIEW, 샤트렌, 굿다운로더, 소니 코리아, 농협, 캐시슬라이드,현대해상 등 너무나 많은 광고를 찍었고 대략 60편 이상을 찍은걸로 나옵니다.

한편 여성분들 사이에서 최근에 방송이 된 집사부일체의 손예진 편에서 손예진이 입은 룰루레몬 운동복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날 손예진은 방송에서 TRX 강사 자격증 8년 차의 위엄을 보여주며 완벽한 바디라인과 유연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배우 손예진은 자기관리가 투철하고 항상 노력하여 현재 나이 38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와 아이같은 피부에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며 톱배우의 위엄을 당당히 뿜어내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2018년 더 서울어워즈에서 김여진, 김희애, 박보영 등의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고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정해인과 함께 인기상을 받으며 2관왕을 획득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였습니다.

현재 가장 이슈가 된 손예진 현빈의 열애설 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손예진과 현빈이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를 여행 중이라는 글이 올라왔으며 두 사람이 미국에서 양측 부모님과 함께 식사도 즐겼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손예진 측은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시기 때문에 해당 글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하고 있습니다. 

댓글